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8년 5월 21일 JTBC 뉴스룸 채팅방의 여성혐오(다음카카오TV) 3부
    페미니즘 2018. 5. 22. 18:15

    ※ 2부에서 이어짐 (※ 1부)

    앵커브리핑에 이어 팩트체크에서는 이철성 경찰청장이 청와대 국민청원 공식답변에서 주장한 것에 대해 다루었다.

    “하 제이티비씨 진짜 실망이다” “뉴스룸 홍대몰카땐 뭐했나?” “이 병신같은 색히야 그냥 여자들 군대가면 평등에 대해서 아무말 없어진다고” “메갈룸 ㅅㄱ” “연결이 돼?” “메갈룸 ㅋㅋㅋ” “뭔 개설(개소리)” “말을 하다 말어” “메갈룸입니다” “여자들 군대보내고 이야기하자” “두루뭉술”

    “하다 만것같네” “뭔소리한거임ㅋㅋ” “형님 메갈은 아닙니다” “홍대 몰카를 이런 식으로 해줬어 봐라” “결론은 메갈룸” “메갈룸” “석희가 써키했다” “뭔말인지?” “메갈” “논리의 결론이 뭐야” “일단 군대가자” “메갈룸” “손석희 ㅗㅗㅗ ㅅㅂ” “또”

    “여자한테 잘보이기룸” “저 시위를 여정문제로 가져갈게 아니라 사람 문제로 가져갔어야지 에혀” “어휴 메갈룸” “또 메갈” “아몰랑” “방금 옹호한거야?” “아 또 해” “짜증난다” “빨리 수사해도 메갈 쿵쾅” “또 메갈 ㅋㅋㅋ” “또 몰카네 ㅋㅋ”

    “또 메갈 ㅋㅋㅋ” “또 메갈” “아 메갈 진짜” “메갈쿵쾅” “메갈룸이 또” “징글징글” “또 저거야”

    “메갈룸 2부 ㄷㄷ” “아 예...” “또 메갈 ㅋㅋ” “또 메갈” “집착 하는거보소 ㅋㅋ” “저게 뭔데 메갈이야” “태블릿피씨만 아니었으면 매장이다 진짜” “지긋지긋하다” “메갈체크” “홍대 사건은 이런식으로 보도 안하더니”

    “피싸개” “아주 드루킹에 메갈에... 역겨운 것만 보도하는구나 하루종일” “메갈룸 ㅋㅋㅋ” “오늘 ㅁㄱㄹ 오지네” “몰카 전문가 신진 데려오나요” “남자 차별을 멈춰줬으면... 다 같은 사람으로 좀 대해주자” “꼴페미탈출은 지능순” “진짜 징글징글하다 메갈룸” “와 진짜 너무 심하다” “뭐 이리 심층보도야”

    “여자들 군대 가는 건 선택이 아니라 의무다 이젠 인구가 부족해” “할매옷 벗기고 젖 빨고 싶다” “솔직히 성매매 합법화 먼저 하자” “뉴스룸도 여기자가 몰카 찍었잖아” “여자라서 수사 늦게 했다는 개소리는 어느 머리에서 나오는 걸까” “한쪽얘기만 듣고 너무하네 뉴스룸” “몰카가 애초에 누가 촬영한지 특정하기 힘든데도 96%인데 홍대는 대놓고 자기 정체 드러냈는데 잡히지” (잠시 후 팩트체크에서 검거율에 대해서 논파한다)

    “보기싫은데... 나경이때문에 본다 쿵쾅아” “피싸개 죽어” “또갈이냐” “하루 종일 드루킹 아니면 페미 이게 뉴스냐” “뭐만하면 여자는 왜 피해의식” “미투룸이 또?” “워마드년들이 몰카 찍은 거잖아” “오 나경이 슴이”(성희롱)

    “메갈관련 보도는 거른다” “메갈에 휘들리네 미친” “지금 메갈 문제가 이렇게까지 다룰 사안이냐” “미투룸 새끼들 또시작이네” “여자들도 군대 가자!”

    “신진(기자)은 왜 검거 안하냐” “아오 징글징글하다” “채팅속도 ㄷㄷ” “통계조작은 페미니스트들이 하는 거고 ㅋㅋㅋ” “이번 사건이 몰카냐? 홍대사건이 몰카였지” “몰카찍은 워마드년이나 보도해라” “지겹다 메갈” “나중에 왜? 여자만 아이를 낳아야 하느냐? 차별이다 불평등이다 라고 할 거같다~” “구라다” “뉴스 반이 메갈이네”

    “이게 중요하냐 메갈룸 ㅅㅂ “왜 남성들이 빡치고 있는지의 논점을 들여다볼생각도 안하니” “이번사건이 몰카냐고? 합의촬영 후 유출아니었어?” “jtbc 화장실 몰카는 그래서 검거 했냐” “페미 ㅅㅂ 통계 조작 오지구요”

    “채팅창 찢어진다 쿵쾅” “메갈 쉴드냐?” “진짜 지겹네 ㅁㄱㄹ” “어차피 멧퇘지들은 이런거 보여줘도 이해못하고 빼액빼액 될텐데” “어쩌라고 ㅅㅂ”

    “뭔 개소리야” “JTBC 남자 몰카 설치 여기자 아무 말도 없다” “지가 경찰하던가 ㅋㅋ” “안 잡힌 년들이 더 많지”

    “졷석희 엠뒤졌네” “고소 하지 않는것을 어찌 검거하냐?” “이번 사건이 몰카냐? 왜 몰카타령이야 홍대사건이 몰카였지” “통계 못믿겠다 이거네 ㅋㅋㅋ” “느낌적인 느낌” “범인 빨리 잡아도 ㅈㄹ이노” “메갈룸 ㅅㅂ 진짜”

    “아몰라 맘에 안들어 이거야?” “답답하면 늬들이 직접 잡든가?” “아니 미친 ㅋㅋㅋ” “홍대 몰카사건 때는 조용하다가 ㅋㅋㅋ 유출사건에 몰카타령” “월경휴가도 주고 해줄거 다해주고 배려해주는데 졷같은 년들” “뭔 개소리야 ㅋㅋㅋ 그건 법원에서 판단할 문제지”

    “메갈체크네... 불편하다” “페미들은 과학 통계 몰라 그런거 그냥 무조건 공부하고 오래” “jtbc 화장실 몰카도 한번 따져 보자” “메갈룸 역겹다” “메갈”

    “뭔 개소리야” “신병확보면 검거지” “문재인도 메갈 지지하긴 함” “팩트: 그건 법원이 법으로 판단할 일이지 경찰이 판단할 문제가 아니다” “메가알 멍청” “느낌적인 느낌으로 여혐이야”

    “jtbc 정말 심하다” “뭔 헛소리야ㅋㅋㅋ” “메갈 맞는데” “저 셋도 당연히 검거지” “뭔 소리야 이게” “페미와 뷔페미니즘은 다름 ㅇ 페미니즘은 현대 대한민국에 그다지 필요가 없으니 페미니즘 대통령 한다고 해도 문제 없음” “저게 무슨 팩트체크” “메갈있네” “그냥 치안조무사들 저런업무에 동원해줘라 메갈년들 성에차게 해주면되지 뭐”

    “뭔 개소리야” “저거 진짜 노팩트인데 ㅋㅋㅋ” “메갈 쉴드” “저건 법의 문제지 ㅋㅋㅋ” “불구속이라고 죄가 없다는게 아닌데” “아니 무슨 헛다리를 집고 있어” “불구속이건 불기소건 범인을 잡은거잖아” “불구속이 원칙인데” “구속하라는거냐?” “쿵쾅” “에혀 메갈시위를 옹호하네”

    “메갈룸 오늘 정점 찍네” “뭔 개소리야 진짜” “아니 당연히 포함이지” “지금 뭘 가지고 팩트체크 하는 거야” “불구속이 무슨 무죄냐?” “(불구속·불기소 모두) 검거 맞잖아 ㅋㅋㅋ” “무슨 소리하는거냐 얘네” “불구속이라고 죄가 없다는게 아님” “불구속이 무죄냐?” “뭔소리야” “오늘도 메갈룸 쿵쾅” “여자 불구속이 더 높은건 보도 안하죠” “죄다 구속하냐 ㅋㅋ”

    “견찰 홍보” “불구속이 원칙인데 뭔 개소리야” “범인을 찾는게 검거 맞잖아” “그럼 검거하면 무조건 구속해야 함?” “당연한 거 아니냐” “메갈룸 메갈석희는 오늘도” “아니 그럼 잡으면 다 법원가냐?” ”그거면 됐지 쌍년이” “메갈 진짜 오지네 메갈룸”

    “그럼 무조건 구속해야 하냐 ㅋㅋㅋ 조사해보고 따지는거지” “당연한거 아니냐” “그럼 잡자마자 유죄때리라는건가” “그럼 된 거 아냐? 미쳤네” “그럼 검찰한테 따져야지” “메퇘지들은 멍청해서 뭔말인지 모름” “신진(기자)은 입건도 안했잖아” “얘들아 정확한 페미니즘 의미를 알자 페미주장하는 메갈 워마드와 페미니즘의 본 의미는 많이 다른 거 알지?”

    “이게 팩트냐 ㅋㅋㅋ” “혐의점이 없으면 불기소가 당연하지” “잡아서 가둬야 검거냐 ㅋㅋ” “뭔 개소리하는거야 이게 무슨 의미가 있어” “뭐가 문제야 그래서? 불구속이 무죄는 아니잖아” “메갈룸 ㅋㅋㅋ”

    “ㅇㅇ 신고를 해야지” “한국 여자들 평등 따질거면 군대부터 가자고 씨발년들아”

    “지들 입맛대로 뉴스만드네 ㅋㅋ” “경찰이 신이냐 ㅋㅋㅋ 신고도 안하는 걸 어케 잡냐” “그러니까 신고를 하라고 ㅋㅋㅋ” “미투룸 메갈룸 꼴페미룸 ㅉㅉ” “메갈룸 그만보고 케벡수 가자” “범인 잡자마자 유죄로 바꾸라는건가 ㅋㅋ” “신고도 안한 걸 어찌 잡아가냐” “경찰이 신이야?” “어휴 미친 논리네 ㅋㅋ” “모든 사건을 어떻게 다해 아무리 견찰이라고 욕먹지만” “없는 것까지 찾으라 이건가 ㅋㅋ”

    “남자화장실 찍은 메갈룸은 왜 안잡냐 ㅋㅋㅋ” “검거하면 무조건 유죄임? ㅋㅋ” “저걸 어케 다하냐” “그러면 모든 사건을 어더도게 다 파악함??” “경찰이 그럼 신고 안한걸 다 조사해야 하나 ㅋㅋㅋ” “뭔 헛소리야 ㅋㅋㅋ” “경찰이 신도 아닌데 무슨 모든발생을 잡아” “메갈체크ㅋ” “아어 븅신들이 당연한말을 쉴드치려고 엄청 꼬아서 보도하네” “슈발 신고가 안들어온걸 어찌아냐 초능력자들이여? 개같은 소리들을 하네” “이게 뭔 팩트체크냐? 띠발 ㅋㅋㅋ” “메갈년들 군대 보내라구”

    “신고도 안한 걸 어케 알어” “뉴스 볼 거 없네” “신고를 해야 조사를 하지 ㅋㅋㅋ” “신고를 하세요 ㅋㅋㅋ” “여자가 과거에 너무 상처받는 건 이해한다” “신고를 하라고” “팩트체크 이거 완전 주작하고 있네 ㅋㅋㅋ” “경찰이 신도 아니고 신고 안받은걸 어케 알아” “신고 없는 거 어쩌라고”

    “이게 뭔 팩트체크임?” “네다음 피싸개” “그럼 법을 바꿔;” “주작체크다 이제 ㅋㅋㅋ” “신고 안받은걸 표기하는거 자체가 주작 아닌가” “오대영 쉐키야 너무 참 한심하다 독도나 지우고 말이야” “피냄새나네” “에휴” “그럼 신고가 와야지” “신고 안하는데 어떻게 아냐”

    “노잼” “그래서 남녀 차별이 있는지 팩트체크를 해야지” “돼지년들 ㅋㅋ” “신고 안한 걸 뭔 수로 통계에 넣냐?” “메갈룸” “피싸개” “뭐 저딴걸 팩트체크하고 있냐” “신고도 없는데 수사는 무리 아닌가요?” “인지를 못하는데 어쩌라고 ㅋㅋㅋ” “어휴 뭔소리여 이게” “ㅋㅋㅋ 그거 반영 어케할건데?ㅋ 신고도 안들어오는데” “놀라운 논리다” “이케 팩트체크야 헛소리체크야”

    “아니 그러니까 검거율이지 무슨 현실성이 떨어져 ㅋㅋ” “당연히 못하지” “지들 입맛대로 보도하네 ㅋㅋㅋ” “메갈경 팩트 아니냐?” “신고 안되는걸 어떻게 잡아야되냐” “??? 검거율이 검거율이지 뭔 현실성이야” “미친 암수범죄 살인도 존나 많은데 어떻게 알아 ㅋㅋㅋ” “뭔 개소리만 늘어놓냐 띠발” “피싸개 역겹네” “메갈룸 ㅋㅋ” “경찰들이 몰카만 보고있어야되냐 ㅋㅋㅋ” “잠재적 범죄자 취급하네 레알” “와 또 메갈뉴스네” “몰라 이걸 머할려구 팩트체크해”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