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8년 5월 21일 JTBC 뉴스룸 채팅방의 여성혐오(다음카카오TV) 2부
    페미니즘 2018. 5. 22. 18:09
    ※ 1부에서 이어짐

    “안지겹나 메갈룸” “남자가 더 세게 처벌받는건 모르나 ㅋㅋㅋ” “미쳤다 정말 ㅋㅋㅋ” “홍대 그사건이 도대체 뭐가 문제야 미친것들” “써키의 메갈룸” “다 못생겼어” “웃어?!” “아직까진 일방적 주장일 뿐인데 너무 편파방송이다”

    “편파수사는 첨들어보네” “우와 저것들 뭐지” “몰카녀는 사과했나” “쟤들은 누가 찍으래도 안찍겠는데” “메갈룸입니다” “ㅁㅊ년들이네 ㅅㅂ” “쟤네들이 말하는 한남이 보호함 ㅋ” “이 기자년은 남자화장실 몰카녀 아냐?”

    “메갈은 미쳤다.” “ㅋㅋㅋㅋ 저게 뭐하는 짓이냐 ㅋㅋ” “홍대몰카 보도 30초도 안걸리는 간추린뉴스로 다뤘잖어” “이걸 왜 사과해 ㅋㅋ” “저기 나간 여자들이랑 결혼할 남자 진짜 개불쌍하다” “뭔 사과?” “피의자 특정되어지지만 남자가 피해자면 천천히 해야돼?” “메갈룸 또 시작이네 ㅋㅋ”

    “참나... 여자가 범인이면 천천히 잡으라는 거냐? 말이 되는 소리를 해라” “ㅋㅋㅋ” “무좆유죄 유좆무죄 안뜨냐 ㅋㅋㅋ” “여성부 폐지가 시급합니다” “범인을 빨리 잡아서 집회??” “사과를 왜 해 ㅋㅋㅋ”

    “사과를 또 해?” “이걸 왜 사과해 ㅅㅂ” “참나... 범죄자 빨리 잡아도 ㅈㄹ;” “사과를 왜 해” “달라지진 않지만” “워마드룸” “왜 사과함 멍청아” “이걸 왜 사과?” “철성이형 철새짓하기 힘드네”

    “철성이 말년에 고생 많다 ㅋㅋㅋ” “남자도 집회 좀 합시다” “메갈룸 ㅋㅋㅋ” “왜 사과해 멍청아” “이철성 이새끼 ㅋㅋ 정체가 뭐야” “뭘 잘못했는데” “니가 사과를 왜 해 ㅋㅋㅋ” “철성이가 불쌍해질줄 ㅋㅋㅋ”

    “진짜 메갈있나 홍대몰카는 다루지도 않아놓고” “이철성: (하 ㅅㅂ)” “범죄자 빨리 잡아서 욕먹기” “통계를 보면 다 나와있어 대부분 피의자는 남성들이고 다른 사건보다 검거율도 높은데 ㅎㅎ 참 어이가 없다” “탈출은 지능순” “ㅁㄱㅁㄱ하네”

    “메갈들 노답” “ㅍㅌ지” “불편했으면 ㅈㅅ ㅋㅋㅋ” “범인 빨리 잡아서 죄송합니다 ㅋㅋㅋ” “나라가 미쳐돌아가네” “워마드 게시글 한페이지만 올리자 씨발 좆같은 메갈룸아”

    “이제 여자가 범인일 경우 간보다가 늦게 체포해야함 ㅅㄱ” “뉴스룸에 홍대몰카 뉴스 30초도 안나왔잖어” “아이고 무섭다” “페미때문에 나라가 미쳐 돌아간다” “저건 ㅆㅃ 정박이도 잡는다” “보풍당당 ㄷㄷㄷ” “저 쓸모없는 장관”

    “세금갓 ㄷㄷㄷ” “보지” “장관은 뭔일하냐?” “이걸 세금으로” “사과를 왜함” “정부돈이 니돈이냐?” “정현백은 좀 갈자” “메갈룸 지겹다 진짜”

    “뉴스룸 수준 ㅋㅋ” “메갈들한테 당해봐라 생각 바뀔거다 ㅋㅋㅋ”

    “븅신같은 년들 ㅋㅋ” “메갈리아에 올라오니 수사했겠지” “불편” “범인 빨리 잡은걸로 발광떠는 나라” “아니 홍대년은 체포가 당연하지” “여성부 폐지하라” “메갈 진짜 ㅋㅋㅋ” “메갈룸” “미친년들”

    “메갈년들은 그냥 답이 없어” “ㅋㅋㅋ” “조온나 편파적이네 ㅋㅋ” “개같은 년들” “메갈룸 ㅋㅋ”

    여성 이슈를 다룬 뉴스가 끝나고 다음 뉴스로 넘어갔지만, 여성혐오·백래시 채팅은 계속 되었다.

    “미친것들ㅋㅋㅋ” “ㅈㄹ들하네” “남성피해범죄는?” “끔찍하다” “남자몰카 사건을 가지고 진짜 ㅋ” “에휴” “미쳤나” “으휴” “광기”

    “섴키의 메갈룸” “ㅁㅊ년들이네 ㅅㅂ” “레알 메갈룸이네” “광기 ㅋㅋㅋ”

    “쿵쾅” “쿵쾅거리네” “메갈룸 진짜” “저정도면 광기다”

    “쿵쾅 발차기” “무섭다 쿵쾅이들 ㄷㄷㄷ”

    “한남충 재기해 이딴거 쓴 피켓은 죽어도 안보여주네 ㅋㅋ” “메갈룸”

    “집회 구호하고 피켓내용은 공개 안하나?” “메갈들 여기엔 투표안하네”

    “야동은 없나” “여자 공무원애들은 왜 저런거 안옮기냐 ㅅㅂ”

    “기자 이쁘다” “기자 ㅅㅈ” “관 와 기자 몸매 후덜덜” “저런짐 옮기는거 다 남자야 왜 여자공원은 운반안하냐 ㅁㅊ 꿀빨러들”

    여기서부터 일부분은 글 주제와 다소 맞지 않으나 시청자 '팟수'의 정치성향을 보여주는 내용이다. “(강원)도지사 어떤 새끼냐” “(민주당) 최문순”

    민주노총 관련 뉴스. “다 체포해” “불법” “왜저러냐” “야 자한당 당사로 가야지” “다 사형” “민노총 ㅅㅂ 노답아니냐?” “법은 지키면서 해야지” “연행해라” “민주당 집권때만 설침” “국회가 아무나 들낙거릴수있는곳이었나” “불법이야” “정권이 바뀌었는데 시위하고 있네” “아니 신고하고 하라고”

    “또 데모하겠군” “에휴” “저거 또 나오네” “쯧쯧” “상균아 다시 돌아가라”

    “졷상균 ㅋㅋㅋ” “또 들어갈거네” “이건 좀 아닌데” “빨갱이” “친노동정부의 작품이다 ㅋㅋ” “다시 넣자” “개노총 보스나왔네” “또 데모하겠네” “또 시끄럽겠구나” “에휴” “뭔데 가석방 시켜주냐” “미치겠다 ㅋ”

    “폭행투쟁 또 난리치겠구나” “미친”

    여기서부터는 2부이다. 도입부의 '앵커브리핑'에서 여성 이슈를 다뤘다.

    “페미 이야기하는거?ㅋㅋ” “한국 페미가 있냐 다 메갈이지”

    “메갈이네” “페미” “또 메갈룸인가” “메갈이냐?” “메갈이네” “짜증남 메갈”

    “아 메갈녀” “역시나 메갈이네 ㅋㅋㅋ” “페미운동 서양에서도 한물간 운동임” “꼴페미” “힐러리 대통령됐으면 끔찍하다 진짜” “개소리하네”

    “여자;;;” “또 시작이네” “설마...” “또 페미야?” “메갈이네 ㅋㅋㅋ” “여성들도 안 찍은 힐러리” “쿵쾅”

    “아 또 메갈이네 씨발” “이걸 이렇게 엮나” “에휴” “93년엔 그럴만 했는데” “메갈이군...” “뷔페미즘” “메갈당” “설마 또 시작” “하;;; 또;;;” “그것만은 말하지마” “에휴 메갈룸” “기승전 메갈” “메갈룸이염 ㅋㅋㅋ” “캬아 이걸 이렇게 가네... 메갈룸...”

    “페미? 메갈??” “메갈룸인거야” “정 떨어진다” “또 또” “메갈브리핑?” “예상을 벗어나지 않죠 ㅋㅋㅋ” “이정도면 손석희도 메갈 아니냐” “적당히 좀 해” (방금 전 내용을 반박한다며)“남자는 씨름안하고 쉽게 씻는다” “뭔 얘기하려나 했다 ㄷㄷㄷ” “페미 브리핑이냐” “기승전메갈...”

    “또 또” “메갈룸 확정?” “쿵쾅쿵쾅쿵쾅” “어휴 페미룸” “또 얼굴에 똥칠하시네” “기승전 메갈” “진짜 징하다 정말”

    “메갈티비씨가” “메갈?”

    “메갈 마클?” “저게 왜 메갈?”

    “형 메갈좀 그만 대변해” “개쑈하고 있네” “메갈 마클” “정말... 지랄한다” “대체 컴퓨터 철도에서.. 메갈이 뭔 말이냐” “워마드룸” “깜박이좀 켜고 들어와라” “메갈인거네?”

    “어지간히 좀 하자 진짜”

    “ㅋㅋㅋ 메갈룸이네” “어휴 역겹다 정말” “메갈” “젠더다 젠더 ㅋㅋㅋ” “메갈~” “아... 진짜 jtbc 그만 봐야겠다 ㅠㅠ” “결론은 메갈” “역겨워” “석희야 너 아들도 있잖아 아들이 뭐라겠니”

    “메갈 대변인이냐” “다이나믹 젠더” “젠더 지겨워” “매맞는 남편들 ㅠㅠㅠ” “퉤” “워마드의 교주인거야?” “메갈년 ㅋㅋㅋ” “당신들이 부채질하잖아” “메갈과 해리?” “메갈 실상이나 보여라” “그래놓고 왕자랑 결혼?” “이야 진짜 개심각하다” “형 이건 좀...” “에스트로겐 과다분비” “정말 징하다 정말”

    “이제 KBS로 간다”(※ 이날 KBS 9시 뉴스에서는 성폭행·불법촬영을 한 남성이 구속 영장을 기각했다는 단독 보도를 냈다) “대놓고 메갈룸 ㅋㅋ” “동양은 서양에 비해서는 남여가 평등했다 팩트다” “석희씨 말년에... ㅋㅋ” “평등하지만 왕자랑 결혼함” “ㅋㅋㅋ” “워마드룸” “나왔다” “퉤퉤퉤” “비하인드 뉴스만 봐야겠네” “그만해 형” “매맞는 남편들 ㅜㅜㅜ” “타노스 만명”

    “이걸 빠냐 ㅋㅋㅋ” “이건 쉴드 못친다 ㅋㅋㅋ” “논리 뭐냐” “미쳤네;” “피크닉 ㅋㅋㅋ” “퉤퉤퉤” “메갈룸ㅋㅋㅋ” “푸파대회”(시위 참가자들은 '푸드파이터'라며 비하하는 내용) “쿵쾅쿵쾅” “저걸 쉴드 친다고?” “기승전메갈~” “치킨 훔쳤다며?” “메석희 ㅋㅋㅋ” “아 진짜 메갈 개지랄” “여성뉴스라고 해 그냥 ㅋㅋㅋ” “저 집회는 옹호하는게 아니야” “퉷”

    “저걸쉽드치냐” “메갈룸 ㄹㅇ” “이걸 ㅋㅋㅋ 이렇게 연결하네 ㅋㅋㅋ” “해리포터와 메갈의 룸” “메갈룸 ㅋㅋㅋ” “성평등하려면 제발 군대부터 가자” “저기 피자 먹으러 간거 아니냐”

    “메갈룸 에반디” “메갈룸 인정합니다” “남혐이냐” “성별이 아니라 약자로 가야지” “여자의 적은 여자다” “저거 스탭이 피자랑 치킨 들고 튀었다며” “평등을 외치지만 영국왕자랑 결혼함 ㅋㅋ” “미친년들 대가리에 개념은 가지고 댕기나” “국방은요?” “알고 저러는거야 모르고 저러는거야?” “저거면 석희형 형도 한남이야”

    “논리가 널뛰기하네” “왜 점점 편가르기를 일부러 만드는지...” “똥꼬충” “이새끼도 진짜 역겨운새끼네” “여적여” “군대부터 가고 씨부려 그게 제일큰 성차별이거든 ㅋㅋㅋ” “태어났다” “왜저러냐” “석희형은 어떻게 한쪽 얘기만 듣고 저러냐 맨날” “노망났네 노망났어” “국4놈” “저거 남자화장실인데” “청원서 내서 굳이 저걸 부추길 필요가 있냐”

    “평등을 외치지만 영국왕자랑 결혼해버림 ㅋㅋㅋ” “유좆무죄 무좆유죄 외치는 트페미들” “홍대몰카땐 외면해놓고” “그건 아니지~” “형 메갈좀 그만 실드쳐” “여성도 군대가야지” “이정도면 서키언니임” “이걸 감싸네” “논리 보소” “인도나 아프가니스탄 견학 보내줘야한다”

    “저것도 메갈들은 왜 남자그림이야 쀄에에엑 할듯” “남자 그림인데요” “뭘 말하고 싶은거야?” “뭔소리야?” “돌려말하네” “메갈티비씨” “따로 살아라 ㅋㅋ” “ㅋㅋㅋ 미친 논리 보소” “뭐야 ㅅㅂ 마무리가 왜이러냐” “뭔소리야 ㅋㅋㅋ” “와 개심각하다 ㅋㅋ”

    ※ 3부에서 계속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