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카카오TV의 만연한 여성혐오―여자 아시안컵 2018 결승전 채팅 로그
    페미니즘 2018. 4. 21. 04:11

    한국시간 2018년 4월 21일 오전 4시경 종료된 여자 아시안컵 2018 대회. 결승전은 일본과 호주의 리턴매치가 성사됐다. 전반 초 일본을 매섭게 몰아치던 호주가 PK까지 얻어냈지만, 야마시타 골키퍼의 선방으로 무산됐다. 이후 분위기를 탄 일본이 점점 점유율을 끌어올리면서 대등한 경기가 이어졌다. 결국 후반 막판, 교체 투입된 요코하마의 결승골로 일본이 1-0 승리를 거두며 대회 2연패를 달성했다.

    이런 경기 내내 Daum 카카오TV 채팅방은 저속한 얼굴·몸매 평가, 포르노·성행위 언급, 인종차별이 쏟아졌다. 운영측의 제재는 전혀 없었다. 그저 사용자가 일일히 신고하거나 차단하는 방법밖에 없었다.

    이번 대회 내내 카카오TV 채팅은 이런 분위기였다. 남성들 스스로 자중하거나 업체가 관리하지 않으면 채팅방은 이렇게 오염된다.

    “일본년들 귀욥다” “백마 너무 이뻐” “백마보다 일본뇬들이 좋아” “신음소리도 귀엽고” “앵앵 거리는게 죺여준다 소리만 들어도 10초 찍이다” “저기 일본여자들 이쁨?”

    “요즘은 백마들의 오예~~ 오우예~ 이런 신음소리보다 기어들어가듯한 앵앵거리는 일본 신음소리가 더 끌린다” “난 허스키한 신음이 더 꼴리던데” “백마들은 신음보단 감탄사고” “허스키한 신음소리면 러시아계쪽이네” “너 취향 독특하네” “앵앵 거리는 신음은 너무 애 같아서 별로” “너 로리 취향이지?”

    “ㅋㅋㅋㅋ 너가 취향 특이한듯”

    “근데 슴가가 넘 없는데 성별검사 필요해보임” “일본여자는 av도 잘하고 축구도 잘하고 못하는거 없네” “못생겼잖아 아시아에서” “역시 일본여자가 진리다 괜히 갓스시 하는게 아냐”

    “섰잖어” “유방커” “미란다커 떠먹고 싶다” “다따먹고싶다” “짱개랑결혼함?” “무식한 뇬이 찬다” “조무사같은데” “남자랑은 왜케 비교되냐?”


    댓글

Designed by Tistory.